공주시, 고맛나루장터 추석맞이 할인 특가 실시
상태바
공주시, 고맛나루장터 추석맞이 할인 특가 실시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1.08.2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0% 할인, 구매 금액별 최대 5만원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
▲고맛나루장터 추석맞이 기획전 홍보물. 자료제공=공주시
▲고맛나루장터 추석맞이 기획전 홍보물. 자료제공=공주시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인 고맛나루장터에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91일부터 16일까지 할인 특가전을 실시한다

할인 특가전에는 기름과 차, 사과, , 햇밤 등을 기획 상품으로 준비해 2~4만 원대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이번 할인 특가전과 함께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공주 특산품인 밤, 알밤찹쌀떡, 밤꿀 등 외에 한과, 표고버섯, 녹용 등 80여 가지의 제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행사하는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또한, 고맛나루장터 회원에게는 가입 마일리지 5,000, 구매 마일리지 3%를 지급하며,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상품 품질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우수 후기작성자 10명을 매월 선발해 쿠폰 5천원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은 3천원, 5만원 이상은 5천원, 10만원 이상은 1만원, 20만원 이상은 3만원, 30만원 이상은 5만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고맛나루 장터’(www.gmjangter.com)는 공주시 생산자라면 누구나 입점 할 수 있으며, 판매 수수료가 없고 상품 판매 상담 및 홍보활동을 지원하여 공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