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화, 아이비와 함께하는 ‘뮤지컬 슈퍼쇼 콘서트’
상태바
정성화, 아이비와 함께하는 ‘뮤지컬 슈퍼쇼 콘서트’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1.12.16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
▲뮤지컬 슈퍼쇼 콘서트 공연 포스터. 사진=공주문화재단
▲뮤지컬 슈퍼쇼 콘서트 공연 포스터. 사진=공주문화재단

충남 공주문예회관이 연말연시를 맞아 시민들을 위해, 뮤지컬 스타인 정성화와 아이비, 양승리를 초청해 대규모 ‘뮤지컬 슈퍼쇼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28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공연은 정부의 특별방역대책 추가 후속 조치 발표에 따라, 방역 패스 방침이 적용된다.

아울러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객석을 축소해 좌석 간 거리를 띄워 운영한다.

공연 당일에도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전자출입명부(QR코드) 입력 후 입장하는 등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정성화
▲뮤지컬 배우 정성화

‘천의 얼굴’을 지닌 배우라는 수식어답게 폭넓은 스펙트럼의 뮤지컬 배우 정성화는 뮤지컬 ▲영웅 ▲레미제라블 ▲광화문연가 ▲킹키부츠 등 다양한 작품에서 묵직하고 진중한 역할은 물론, 파격적이고 도전적인 역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왔다.

또한 <키스 미, 케이트>로 뮤지컬에 입문한 아이비는 이후 뮤지컬 ▲시카고 ▲위키드 ▲아이다 ▲벤허 ▲레드북 ▲지킬 앤 하이드 ▲렌트 등에서 탁월한 가창력과 댄스 실력, 풍부한 감정 연기를 쏟아 내며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양승리는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데뷔한 12년 차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목소리를 통해, 어떤 캐릭터든 흡입력 있게 소화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공연 프로그램은 <아이다>중 ‘복잡한 인생’, <지킬 앤 하이드>중 ‘지금 이 순간’, <맘마미아>중 ‘댄싱 퀸’, <레미제라블>중 ‘내일로’, <영웅>중

▲뮤지컬 배우 아이비
▲뮤지컬 배우 아이비

‘그날을 기억하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뮤지컬 갈라팀 ‘데파스’와 서울에듀아트밴드 클래식의 연주도 함께해 완성도 높은 연주로 송년음악회의 격을 한층 더 올릴 것이다.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간의 정점에서, 공주문예회관이 준비한 화려한 뮤지컬과 함께한다면 감동과 따뜻함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공연은 80분 예정으로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으로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www.gongju.go.kr/acc)에서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 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085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