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 마이스터대, 전문기술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상태바
한국영상대 마이스터대, 전문기술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 이효진 기자
  • 승인 2022.01.14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영상대학교 마이스터대 모집요강 포스터 이미지. 사진=한국영상대학
▲한국영상대학교 마이스터대 모집요강 포스터 이미지. 사진=한국영상대학

방송영상 특성화 한국영상대학교, 대한민국 제1호 실감형융합콘텐츠 분야 차세대 마이스터(고숙련 전문기술인재) 양성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는 2022학년도 마이스터대 전문기술석사과정 신입생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한국영상대학교 마이스터대 전문기술석사과정은 실감형콘텐츠 분야의 창의적 융합을 선도하는 고숙련 전문기술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며, 산업현장 기반 직무중심의 프로젝트형 교육과정이 운영된다.

모집단위는 방송영상 분야 실감형융합콘텐츠 계열(세부전공 ▲연출 ▲촬영 ▲음향 ▲디자인)로, 총 35명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모집단위와 동일(유사)계열의 학사학위를 취득하거나 취득 예정인 자로서, 관련분야 3년 이상 재직한 경력자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20일까지이며, 1차 서류평가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고사(1월 28~29일까지 예정)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김한길 마이스터대 교육원장은 “실무분야 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수진과 산업체 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거기에 국내 최고 수준의 방송영상 실습실 및 장비 등 모든 교육인프라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면서 “차세대 실감영상콘텐츠 산업을 이끌어 갈 한국영상대학교 마이스터대 전문기술석사과정에 많은 지원과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영상대학교 입학 누리집(https://ipsi.pro.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