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종합베스트셀러 ... 조국 "가불 선진국" 2주 연속 1위
상태바
예스24 종합베스트셀러 ... 조국 "가불 선진국" 2주 연속 1위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2.04.05 0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국 前 법무부 장관의 ‘가불 선진국’2주 연속 1위차지
전자책 분야 1위는 렌죠 미키히코의 미스터리 소설 ‘백광’
애플TV+드라마 흥행하며 ‘파친코’역주행 … 부동산 인플루언서들의 신간 순위권
▲예스24 3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표 이미지. 사진=예스24
▲예스24 3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표 이미지. 사진=예스24

예스24 3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지속 가능한 선진국을 위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제언 ‘가불 선진국’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애플TV+ 드라마 흥행에 힘입어 원작 소설 ‘파친코 1’과 ‘파친코 2’가 2위와 3위에 나란히 올랐으며,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웃음과 감동의 나비효과 ‘불편한 편의점’은 금주 4위에 자리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5년간 주요 연설문을 엮은 ‘아무도 흔들 수 없는 나라’는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5위를 기록했다.

부동산 인플루언서들의 신간이 순위권에 오르며 주목받은 한 주였다. 8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부동산읽어주는남자' 정태익의 부동산 투자 바이블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편)’과 실제 투자 비법을 담은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실전편)’이 금주 11위와 13위를 차지했다.

또한 닉네임 '빠숑'으로 유명한 부동산 칼럼니스트 김학렬의 내 집 마련 지침 ‘김학렬의 부동산 투자 절대 원칙’은 예약 판매로 14위를 기록했다.

한편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수상으로 더욱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이수지 작가의 ‘여름이 온다’는 지난주와 동일한 6위를 유지했다.

특히 10만부 판매를 기념해 예스24 단독 리커버 버전을 선보인 김초엽 작가의 장편 ‘지구 끝의 온실’은 금주 16위를 차지했으며, 뮤지션 정세운이 들려주는 청춘의 문장들 ‘아끼고 아낀 말’이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종합 20위로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 1위는 발표하는 작품마다 치밀한 서술 트릭과 허를 찌르는 반전으로, 화제를 모아 온 렌죠 미키히코의 치정 미스터리 ‘백광’이 차지했으며, 이어 삶과 우주의 혼돈과 질서에 대한 이야기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가 2위를 기록했다.

OTT 통합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화제 몰이 중인,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의 흥행이 동명 원작 소설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예스24 집계 결과 2018년 3월 출간된 이민진 작가의 소설 ‘파친코 1’과 ‘파친코 2’는 애플TV+ 드라마 오픈 전인 2월과 비교해 3월 1357.2%라는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