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료원, 안과 김광현 과장 ‘안과 진료’ 개시
상태바
공주의료원, 안과 김광현 과장 ‘안과 진료’ 개시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2.04.22 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현 공주의료원 안과 과장
▲김광현 공주의료원 안과 과장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원장 임수흠)은 오는 5월 3일부터 안과 김광현(사진) 과장이 진료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공주의료원(원장 임수흠)에 따르면 지난 2020년 4월부터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안과 전공의 김광현 과장을 임용해 운영해 오다가, 지난해 7월 생활치료센터 파견으로 수개월간 운영을 중단한 바 있다.

그동안 운영을 중단함에 있어, 안과 진료를 받고자 본원을 방문한 환자들이 치료를 받지 못하고 타 병원으로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을 겪었다.

김광현 안과 과장은 “그동안 주민들의 지속적인 운영 요청에 보답을 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수흠 원장은 “본원의 안과 진료 영역이 다시 보완되어 방문 환자들의 시간적 손실 및 불편 해소가 완화될 것”이라며 “안과 김광현 과장의 진료 개시로 이용 환자 만족도 향상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필수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충청남도 공주의료원 안과에서는 노인성 안질환 및 만성 안질환을 조기에 발견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합병증의 진행을 막아 지역 주민의 소중한 눈을 지키고 유지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안과 김광현 과장은 ▲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을 중점적으로 진료를 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