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 ‘공주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상태바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 ‘공주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2.05.0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어울림마당. 사진=공주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사진=공주시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관장 이미경)는 지난 7일 산성시장 문화공원에서 공주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 충청남도와 공주시가 주최하고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역 청소년으로 구성된 청소년어울림마당기획단과 청소년동아리연합회가 주축이 돼 마련됐다.

개막식은 청소년어울림마당기획단 및 공주시청소년동아리연합회 임명장 수여에 이어 청소년 상담 복지, 친환경 수세미 만들기, 청춘1318 홍보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돼 호응을 얻었다.

또한, 댄스 동아리 4팀과 보컬 동아리 3팀이 흥겨운 무대 공연을 펼쳐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 행사를 포함해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올해 총 5차례 개최된다. 청소년들이 소통하며 문화 감수성 함양과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 공연과 세대가 교류하며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미경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 관장은 청소년들이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문화행사에 대한 열정과 갈망을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과 주도적으로 참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청소년 문화행사를 적극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는 사)한국B.B.S공주지회에서 수탁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동아리 활동 활성화 및 문화적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 및 각종 정보를 제공하며 청소년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