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극 ‘8시에 만나’ 개최
상태바
가족극 ‘8시에 만나’ 개최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2.05.2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 25(토) 오후 5시,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
▲필통창작센터 포스터. 자료제공=공주문화재단
▲필통창작센터 포스터. 자료제공=공주문화재단

공주지역 공연예술단체 필통창작센터가 오는 625() 오후 5시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가족극 ‘8시에 만나를 선보인다.

이 공연은 공주문화재단의 ‘2022년도 지역공연예술단체 정기공연 활성화사업 공모에서 선정된 사업으로 천원의 감동 콘서트이자 지역 예술단체 초청 시리즈로 열리는 무대이다.

필통창작센터는 공연과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문화예술발전을 도모하며, 문화콘텐츠 생산과 유통 및 기획 제작을 전문적으로 하는 단체이다.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노력과 예술가들의 교류와 연구, 공연활동을 주로 하고 있다.

가족극 ‘8시에 만나노아의 방주를 모티프로 사용했고, 대홍수 속에 펼쳐지는 세 마리 펭귄의 좌충우돌 우정 이야기이다.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는 펭귄들을 통해 지치고 힘든 이 시대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작품이다. 종교와 나이를 떠나 펭귄들의 엉뚱한 이야기와 행동에 함께 웃고 즐기다가 생각에 잠기게 할 것이다.

▲공연 중인 "8시에 만나". 사진=공주문화재단
▲공연 중인 "8시에 만나". 사진=공주문화재단

원작자 율리히 흄의 독일 아동 희곡과 청소년 아동문학상을 수상한 베스트 셀러를 무대화해, 짜임새 있는 극적 구조로 연극적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진은 황인덕(펭귄1), 최선희(펭귄2), 오수진(펭귄3), 방선혁(비둘기), 윤경준(노아)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로나 확산 방지로 인해 공연장 로비와 내부는 마스크 착용 후 입장할 수 있고, 공연장 소독 등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공연은 60분 예정이며 전석 천원의 감동 콘서트로 공주문예회관 누리집(www.gongju.go.kr/acc)과 인터파크(tiket.interpark.com/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36개월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 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085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