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문예회관, ‘바다 & 이동신 쿨 콘서트’ 개최
상태바
공주문예회관, ‘바다 & 이동신 쿨 콘서트’ 개최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2.05.2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
▲바다&이동신 쿨콘서트 포스터. 사진=공주문예회관
▲바다&이동신 쿨콘서트 포스터. 사진=공주문예회관

충남 공주문예회관이 오는 6월 24일 오후 7시 30분에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그랜드 시즌Ⅱ ‘바다&이동신 쿨 콘서트’를 선보인다.

가요계 요정 S.E.S를 거쳐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로 거듭난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바다와 ‘팬텀싱어’시즌 1에 출연하여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생방송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성악가 이동신이 함께하는 ‘쿨 콘서트’는 다시 일상으로의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시민들에게 희망의 노래들을 선물한다.

S.E.S로 데뷔하여 뛰어난 가창력으로 가요, 뮤지컬, 드라마 OST, 작사, 작곡, 악극 연출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바다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디바로 인정받고 있다. 뛰어난 실력과 성실함으로 평론가들로부터 국내 아이돌의 가장 모범적인 케이스라는 평가를 받는 그녀는 최근에는 ‘보이스 킹’, ‘골 때리는 그녀들’등 여러 예능프로를 통해서도 대중과 만나고 있다.

이동신은 팬텀싱어를 통해 대중과 만나는 흉스프레소의 멤버로 성악과 팝은 물론 케이-팝(K-Pop)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크로스오버 가수이다. 풍부한 성량과 두터운 음색으로 방송에서 여러 레전드 무대를 남겼고 최근 아리랑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10주년에 맞추어 앨범 ‘Aria for Arirang(아리랑, 꽃으로 보내다)’를 발표했다.

프로그램은 오래도록 많은 관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타이타닉>의 ‘내 사랑은 계속될 거예요(My Heart will go on)’,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마리아’,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 등을 들려주고, 바다와 이동신이 듀엣으로 영화 ‘알라딘’의 ‘아름다운 세상’, 영화 ‘미녀와 야수’의 ‘미녀와 야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연 당일에는 마스크 착용 후 입장 가능하며 공연장 소독 등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공연은 90분 예정으로 티켓은 R석 30,000원, S석 20,000원 A석 10,000원이다. 공주문예회관 누리집(www.gongju.go.kr/acc)과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는 공주문예회관(☎041-852-0858)로 하면 된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