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본격적인 軍문화엑스포 홍보 나서
상태바
계룡시, 본격적인 軍문화엑스포 홍보 나서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2.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
▲마스코트 콘테스트 은상 수상 모습. 사진=계룡시
▲마스코트 콘테스트 은상 수상 모습. 사진=계룡시

계룡시(시장 최홍묵)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 참가해 본격적인 ‘2022계룡세계문화엑스포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한국전시산업원 주관으로 열린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국내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 속에서 지역별 우수 축제 발굴 및 대외 홍보를 통한 축제 성공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전국 각 기관의 다양한 축제가 홍보되는 대표축제 박람회를 통해 문화엑스포 홍보는 물론 타 기관의 우수 홍보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박람회 참가 및 홍보부스를 설치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박람회장에서는 ▴최첨단 무기·장비 전시 및 탑승체험 ▴블랙이글스 에어쇼 ▴국군과 해외 군악의장대 퍼레이드 ▴스릴 넘치는 청소년 병영체험 영상, 엑스포 마스코트 및 홍보 배너 등을 통해 문화엑스포를 알렸다.

아울러 생활 추억이 담긴 건빵과 리플릿, 손소독 티슈, 방향제, 마스크 등의 홍보 물품을 배부하는 등 박람회 참가자에게 문화엑스포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으며, 3D홀로그램 영상이 관람객 이목을 집중하는 등 큰 홍보성과를 거두었다.

시 관계자는 전국의 다양한 단체가 참가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를 통해 문화엑스포 홍보와 입장권 판매 등 많은 성과를 거뒀다,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10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충청남도 계룡시와 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