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충남콜센터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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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충남콜센터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 유지선 기자
  • 승인 2022.06.21 0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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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조사 결과 발표
▲120충남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올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충남콜센터 내 사무실 전경). 사진=충남도
▲120충남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올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충남콜센터 내 사무실 전경). 사진=충남도

충남도는 120충남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올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조사는 54개 산업, 329개 기관과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업무처리, 상담 태도 등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120충남콜센터는 전국 17개 광역 콜센터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충청권에서는 유일하게 우수 콜센터에 이름을 올렸다.

전국적으로는 총 9곳이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도 관계자는 “120충남콜센터는 상담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고, 매년 상담원 교육 및 만족도 조사 등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이를 토대로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 서비스품질 수준은 물론 공감을 통한 최고의 감동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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