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경찰’ 직업체험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경찰’ 직업체험 프로그램 실시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2.06.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찰 직업체험 프로그램 및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회의" 실시. 사진=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한국B.B.S공주지회(회장 이정열)에서 운영하는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김영숙)628경찰 직업체험 프로그램 및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번 경찰 직업체험 프로그램은 공주경찰서(서장 심은석)와 연계하여 청소년경찰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학교 밖 청소년에게 직업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직업현장을 방문하여 직업인과의 대화, 견학 및 체험을 통해 진로동기를 강화하고자 실시되었다.

또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은 경찰의 청소년 정책 수립에 정책수요자인 청소년들이 주체로 참여하여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안 및 활동에 참여하는 자문기구이다. 이날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들은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회의를 통해 학교폭력 및 청소년 비행 예방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였으며 이후 범죄예방캠페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공주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학교 밖 청소년 지원 기관으로서 다양한 직업체험 및 직업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및 신청은 공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41-854-794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