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교육지원청, 멘토와 나의 꿈과 함께 하늘을 날아요~
상태바
부여교육지원청, 멘토와 나의 꿈과 함께 하늘을 날아요~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2.07.2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성장통합지원을 위한 “멘토와 함께하는 꿈 장학”
▲▲부여교육지원청은 「멘토와 나의 꿈과 함께 하늘을 날아요」 열기구 체험활동 실시. 사진=부여교육지원청
▲▲부여교육지원청은 「멘토와 나의 꿈과 함께 하늘을 날아요」 열기구 체험활동 실시. 사진=부여교육지원청

부여교육지원청(교육장 백명호)멘토와 나의 꿈과 함께 하늘을 날아요열기구 체험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성장 통합지원 및 교육복지 안전망 구축을 위해 운영하는 멘토와 함께하는 꿈 장학프로그램의 하나로 멘토와 멘티의 의미 있는 만남을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에는 부여군 의학협회(의사회, 치과의사회, 한의사회, 약사회)()충남영석장학재단의 관계자 그리고 각 학교의 멘토(교장)와 멘티(학생)20여 명이 함께했다.

멘토와 함께하는 꿈 장학은 부여군 의학협회와 ()충남영석장학재단 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일억원 이상의 금액이 장학금으로 지원되었고, 앞으로도 학교와 지역기관과의 긴밀한 소통으로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
▲부여교육지원청은 「멘토와 나의 꿈과 함께 하늘을 날아요」 열기구 체험활동 실시. 사진=부여교육지원청

부여군 의사협회 신동근 원장은 협회의 지원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된다니 오히려 더 감사하다,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협회 차원에서 더 힘쓸 일이 있는지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백명호 교육장은 학교와 가정, 그리고 지역사회의 연계가 한 아이의 건전한 성장을 돕는 데 무엇보다 필요하다,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 부여교육지원청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