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여성농업인센터 성과발표회 및 한마음 축제
상태바
공주여성농업인센터 성과발표회 및 한마음 축제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2.10.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개 프로그램에 대한 결과물 한자리에 선보여
▲사진=공주시 농업기술센터
▲사진=공주시 농업기술센터

공주여성농업인센터(센터장 박종숙)는 지난 26일 공주여성농업인센터 앞마당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공주여성농업인센터 성과발표회 및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마음 축제는 최원철 시장과 박종숙 공주여성농업인센터장, 지역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 한 해 동안 모범적인 활동을 펼친 여성농업인에 대한 표창패 수여에 이어 색소폰 앙상블 공연, 센터 풍물 동아리팀의 풍물 공연, 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우쿨렐레 공연, 칼림바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려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올해 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패브릭아트, 재봉 수업 등 19개의 프로그램에 대한 결과물을 한자리에서 엿볼 수 있는 성과발표회도 마련돼 눈길을 모았다.

최원철 시장은 공주여성농업인센터가 지역사회 여성농업인들의 자아실현 및 지위 향상을 위해 일조하고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점에 감사드린다앞으로 시에서도 더 좋은 정책을 발굴하고 여성농업인의 육성,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주여성농업인센터는 20194월 개관해 공주시 여성농업인들의 자아실현 및 지위 향상과 여성농업인 지도자 발굴, 육성 및 복지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있으며, 특히 어르신 문해교실, 방과 후 아동 돌봄사업 등 복지 활동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