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홍성장터, 설맞이 전품목 30% 특별 할인전 시행
상태바
e홍성장터, 설맞이 전품목 30% 특별 할인전 시행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2.12.1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계묘년 설맞이 선물은 e홍성장터에서!
▲e홍성장터, 설맞이 전품목 30% 특별 할인전 시행. 자료제공=홍성군
▲e홍성장터, 설맞이 전품목 30% 특별 할인전 시행. 자료제공=홍성군

홍성군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e홍성장터(https://www.ehongseong.com)에서 우리 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2023년 계묘년 설맞이 특별 할인전이 오는 19()부터 내년 125일까지 38일간 열린다.

이번 설맞이 특별 할인전은 관내 친환경 농산물부터 홍성한우, 한돈, 광천김, 새우젓 등의 축·수산물 및 가공품에 이르기까지 e홍성장터에서 엄선한 농특산물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명절을 앞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e홍성장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농가 및 업체와 언택트 시대에 온라인으로 고품질의 농특산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해 6월 오픈했으며, 추석에 실시한 추석 할인 이벤트를 열어 평소 판매량의 2배를 기록하는 좋은 결과를 얻어냈다.

앞으로도 군은 설맞이 특별 할인전뿐만 아니라 지속해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추진하고 입점 업체 및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두철 농업정책과장은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전국 최초 유기농업특구 홍성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e홍성장터의 입점 업체를 대폭 늘리고 고객이 다양한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품목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며, “또한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온라인 직거래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