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논산시장, LH 방문해 지역주민 목소리 대변
상태바
백성현 논산시장, LH 방문해 지역주민 목소리 대변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3.02.2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민원 해소 위해 보폭 넓혔다… 금년 6월 단열창틀 보완 공사 확답 얻어
시민의 의견에 귀 기울여 찾아낸 해결의 실마리
▲LH 대전충남지역본부 방문. 사진=논산시
▲백성현 논산시장, LH 대전충남지역본부 방문. 사진=논산시

지난 22일 백성현 논산시장이 한국토지주택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이종우, 이하 LH)를 방문했다.

이날 백 시장은 관내 국민임대아파트 중 하나인 내동 LH 2단지 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자 LH 지역본부 사무실로 향했다. 해당 단지는 겨울철 단열이 원활치 않아 생활민원이 왕왕 발생하는 곳이다.

백 시장은 이종우 본부장을 만나 거센 추위를 힘겹게 견디고 있는 주민들의 목소리를 전하고자 오게 됐다고 방문 배경을 밝혔다. 이어 LH 관계자들과 주거환경 개선 방안에 관해 깊이 있는 의견을 나눈 끝에, 오는 6월 단열창틀 보강 공사에 착수하겠다는 확답을 얻어냈다.

과거 주택관리공단 사장을 역임한 백성현 시장이 지닌 주거 인프라에 대한 깊은 지식과 경험은 물론 다년간 쌓인 휴민트가 여실히 발휘되어 이뤄진 성과라 할 수 있다.

백 시장은 그동안 겨울철마다 추위에 떠셨던 주민들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다“LH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보다 따뜻한 주거환경을 구축하는 데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시는 올 하반기까지 해당 단지 주민 의견을 경청하는 동시에 관련 데이터를 면밀히 따져가며 공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