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교육지원청-부여군청, 행복교육지구 업무협의회 실시
상태바
부여교육지원청-부여군청, 행복교육지구 업무협의회 실시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3.02.2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을 통해 행복교육지구 함께 발전하기로
▲부여교육지원청-부여군청, 행복교육지구 업무협의회 실시. 사진=부여교육지원청
▲부여교육지원청-부여군청, 행복교육지구 업무협의회 실시. 사진=부여교육지원청

부여교육지원청(교육장 백명호)23일 부여군청 평생교육팀과 2023년도 부여행복교육지구 사업에 대한 업무협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의회에서 부여교육지원청과 부여군청은 부여행복교육지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협력체제를 구현하였다. 2023년도에는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학생들에게 더 다양하고 발전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마을학교로 만들기 위해 부여군청과 부여교육지원청의 역할이 무엇인가에 대해 긴밀하게 협의하였고,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의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성과 역량있는 마을을 만들기 위한 방안에 대한 협력 사항을 논의하였다.

그동안 부여교육지원청과 부여군청은 소부리협의체 정기협의회를 통해 주기적으로 소통자리를 마련하였고, 전월 부여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한 마을학교 공모사업 심사에도 부여군청에서 참여해 지원하는 등 부여행복교육지구 운영에 적극 협력해 왔다.

이은주 교육과장은부여군청과 서로의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자리가 되었고 부여의 마을교육공동체가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