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덕운 유재훈대표,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에 장학금 1천 200만원 기탁
상태바
주식회사 덕운 유재훈대표,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에 장학금 1천 200만원 기탁
  • 이정운 기자
  • 승인 2023.03.2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덕운, 공주교육지원청에 장학금 기탁. 사진=공주교육지원청
▲주식회사 덕운, 공주교육지원청에 장학금 기탁. 사진=공주교육지원청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류동훈)은 공주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장인 주식회사 덕운 유재훈 대표가 2023학년도에도 관내 초···특수학교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1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덕운은 2021학년도에 공주교육지원청에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 1200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매년 1200만원을 기탁했으며, 관내 초···특수학교 학생 10명을 선정하여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매월 10만원을 1년 동안 지급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덕운 유재훈 대표이사는올해도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개인 사정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는 데 힘이 되길 바라며 아이들이 꼭 유용하게 장학금을 써줬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올해 주식회사 덕운 장학생 후견인으로는 유재훈 대표와 2021학년도 충청남도 학교운영위원장 한종동 협의회장, 공주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윤용미 수석부회장이다. 후견인은 학생들의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면 주식회사 덕운과 함께 도움을 줄 예정이다.

류동훈 교육장은 “2021학년도부터 지금까지 매년 1200만원이라는 큰 장학금을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은 밝고 건강하게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