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평생교육원 김혜선씨, 시니어모델 대상 수상!!
상태바
충남도립대 평생교육원 김혜선씨, 시니어모델 대상 수상!!
  • 이정운 기자
  • 승인 2024.05.16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KMA한복 모델 선발대회서 영예의 대상 및 베스트 워킹상 받아
▲시니어모델 김혜선씨 한복모델 선발대회 대상 수상. 사진=충남도립대학교
▲시니어모델 김혜선씨 한복모델 선발대회 대상 수상. 사진=충남도립대학교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중급)인 김혜선 씨가 한복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유성구가 주관하고 한국모델협회(KMA)가 주최한 제3회 한복모델선발대회에서 김혜선(시니어모델 1기) 씨가 영예의 대상 및 베스트 워킹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이 대회는 연령별 30대, 40대, 50대, 65세 이상 분야로 나누어한복을 사랑하고 모델의 꿈과 열정을 가진 남녀 누구나 참여가능한 대회로, 오디션을 거친 26명이 결선에 참가했다.

김혜선 씨는 본업을 가지고 있음에도 인생 2막의 꿈인 시니어모델을 위해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 초급과정을 수료하고 중급과정을 수강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김혜선씨는 “시니어모델 꿈을 이루기 위해 평소 꾸준한 운동과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가졌으며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 과정에 입문하여 탄탄한 기초와 자신감을 가졌다”고 말했다.

실제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 과정 학습자는 ‘홍성사랑 국화축제’, ‘홍성 농업인의 날’ 등 지역 행사 모델로 참여, 내외적 이미지 모델링 뿐만아니라 지역사회 재능기부 등의 사회적 역할에 참여하고 있다.

▲시니어모델 김혜선씨 베스트워킹상 및 대상 수상. 사진=충남도립대학교
▲시니어모델 김혜선씨 베스트워킹상 수상. 사진=충남도립대학교

이종순 평생교육원장은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 교육과정은 초급과 중급, 고급 과정을 나누어 단계별 승급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오는 9월 학습자 모집이 있을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