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삼거리휴게소, 반려동물놀이터(멍멍파크) ‘개장’
상태바
천안삼거리휴게소, 반려동물놀이터(멍멍파크) ‘개장’
  • 이정운 기자
  • 승인 2024.06.07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태영 대표 “‘멍멍파크’개장을 통해 고객들의 마음 행복했으면”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에 위치한 천안삼거리휴게소에 설치돼 있는 ‘멍멍파크’전경 모습. 사진=천안삼거리휴게소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에 위치한 천안삼거리휴게소에 설치돼 있는 ‘멍멍파크’전경 모습. 사진=천안삼거리휴게소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천안지사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에 위치한 천안삼거리휴게소(소장 유형욱)가 반려동물 동반고객 편의증진 및 볼거리 제공을 위해 반려동물놀이터(멍멍파크)를 개장했다.

‘멍멍파크’는 한국도로공사의 고객 편의제공 혁신의지와 휴게소별 특색 개발을 추진해 다시 방문하고 싶고 오래 머물고 싶은 휴게소로 거듭나야 한다는 고객을 향한 마음이 담겨져 있으며, 반려동물들과의 추억을 만드는 고속도로휴게소에 또 하나의 명소가 되고 있다.

특히 멍멍파크에는 울타리시설이 돼 있는 천연 잔디운동장과 반려동물들을 케어 할 수 있는 미용테이블, 반려동물 음수시설이 설치돼 있다.

또한 고객이 편히 쉴 수 있는 돔 조형물과 야간 조명시설이 설치돼 있어, 장거리 여행을 하는 고객들이 잠시라도 반려동물들과 뛰놀며 스트레칭을 한 뒤 여행길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장소가 마련됐다.

윤태영 천안삼거리휴게소 (주)보림로지스틱스 대표는 “금번 ‘멍멍파크’개장을 통해 이용고객들의 마음이 행복하고 편안한 휴게소 이용 문화로 변모해 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면서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작은 불편도 느끼지 않도록 도로공사와 발맞춰 고객편의 제공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책임경영의 모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