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교황방문 10주년 기념 KBS 열린음악회 시민 열광
상태바
서산시, 교황방문 10주년 기념 KBS 열린음악회 시민 열광
  • 이정운 기자
  • 승인 2024.06.1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해미국제성지 앞 청년광장에서 관람객 7천여명 음악회 즐겨
다양한 기관 단체 협조, 안전사고 한 건 없이 마무리
▲11일 해미국제성지 앞 청년광장에서 개최된 열린 음악회 모습. 사진=서산시
▲11일 해미국제성지 앞 청년광장에서 개최된 열린 음악회 모습. 사진=서산시

충남 서산시는 11일 해미국제성지 청년광장 일대에서 개최된 KBS 열린음악회가 관람객 7천여 명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열린음악회는 시민의 문화예술 기회를 확대하고 프란치스코 교황 방문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해미국제성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해미국제성지 앞 청년광장에는 오후 1시부터 관람객이 입장을 위해 줄을 서며 즐거운 기대감 속에 대기했으며, 행사장 입장이 시작된 오후 6시에는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행사는 아나운서 박소현이 진행을 맡아 가수 심수봉, 진성, 한혜진, 인순이, 바다, 노라조, 임태경, JD1(정동원) 등의 열띤 공연이 이어지는 동안 관람객은 열광의 박수를 힘껏 내보냈다.

시는 7천여 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은 것으로 집계했으며, 많은 인파에도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됐다.

시민의 안전을 위해 제20전투비행단, 서산경찰서, 서산소방서, 자율방범연합대, 해병대전우회, 모범운전자회,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등 다양한 기관, 단체가 협업했다.

이날 촬영된 KBS 열린음악회는 오는 8월 18일 오후 5시 40분 KBS 1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이번에 열린 음악회를 찾아 자리를 빛내주신 시민과 안전을 위해 고생해 주신 다양한 기관 및 단체 관계자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유치 및 시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