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바로마켓 백제금강점’ 28~29일 야간 개장!!
상태바
공주시, ‘바로마켓 백제금강점’ 28~29일 야간 개장!!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4.06.2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9시까지 운영, 알밤한우 셀프구이존 무료 이용 가능
▲바로마켓 백제금강점 야간개장. 사진=공주시
▲바로마켓 백제금강점 야간개장. 사진=공주시

공주시(시장 최원철)는 충남 대표 직거래장터인 ‘바로마켓 백제금강점’을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오후 9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바로마켓 백제금강점’은 공주에서 생산한 제철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로, 지난 4월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금강신관공원에서 운영 중이다.

특히 오는 28일(금)과 29일(토)에는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공주시 대표 한우브랜드인 알밤한우와 함께하는 바로마켓 야간 개장을 진행한다.

세종공주축협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시중보다 20% 저렴한 가격으로 알밤한우를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셀프구이존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또한, 셀프구이존 이용 시 불판과 버너, 가위, 집계, 소금을 무료로 제공해 공산성을 마주보고 금강 변에서 즐기는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8일(금)에는 저녁 7시 30분부터 버스킹 공연도 펼쳐진다.

이밖에 바로마켓 백제금강점에서는 요즘 추세에 맞는 반찬 및 채소를 소포장하여 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직접 생산하고 가공한 120여 종의 다양한 농산물을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바로마켓 백제금강점은 상반기 장터를 6월 30일까지 운영한 뒤 9월부터 하반기 개장할 예정이다.

최원철 시장은 “공주시 대표 브랜드인 알반한우와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 많은 분이 오셔서 공주시 농산물과 전국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알밤 한우를 맛보고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