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산업(주), 나눔명문기업 가입
상태바
솔로몬산업(주), 나눔명문기업 가입
  • 유지선 기자
  • 승인 2021.02.18 0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원이엔씨(주) 충남 1호 가입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8개 기업 동참
▲성우종(오른쪽)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유종국 솔로몬산업주식회사 대표가  지난 16일 오후 나눔명문기업 ‘충남 8호’가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우종(오른쪽)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유종국 솔로몬산업주식회사 대표가 지난 16일 오후 나눔명문기업 ‘충남 8호’가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성우종)는 지난 16일 오후, 사무국에서 솔로몬산업주식회사(대표 유종국)의 나눔명문기업(충남 8)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1억 원의 성금 기탁을 통해 솔로몬산업주식회사는, 충남에서 8번째로 나눔명문기업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가입식에서 유종국 대표는 평소에 기업을 운영하는 한 사람으로서 회사 매출액의 일정액을 기부를 하고자 마음속으로 약속을 하고 있었다오늘 나눔명문기업가입을 통해 충남 지역의 나눔의 열기 속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유종국 대표님은 30년 간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오면서, 타 기부 단체의 후원회장을 역임하실 정도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신 분이라고 전하며 나눔명문가입을 통해 법인 차원의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해주신 유종국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명문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기업 고액 프로그램으로서, 3년 이내 1억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약정한 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충남 지역에는 도원이엔씨()의 충남 1호 가입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8개의 기업이 나눔명문기업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