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 팬클럽, '위기가정 아동' 심리치료비 후원
상태바
배우 이민호 팬클럽, '위기가정 아동' 심리치료비 후원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1.07.26 0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 ‘위기가정아동 심리치료 지원 캠페인’ 홍보 이미지. 사진=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위기가정아동 심리치료 지원 캠페인’ 홍보 이미지. 사진=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가 배우 이민호 팬클럽 디시인사이드이민호갤러리로부터 위기가정 아동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어려운 형편의 민준이(가명·8)가 꼭 필요한 심리치료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지원 된다.

디시인사이드이민호갤러리2016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입양대기 아동 우유 지원, 위기가정 아동 심리치료비 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 온정의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에 따르면, 민준이는 또래보다 언어 발달이 늦고 학교에서도 수업 중 갑작스레 뛰어나가는 등 돌발 행동이 잦았다.

이에 적절한 심리치료가 요구되는 상황이지만, 민준이네 가정은 당장의 다섯 식구 생활비 마련도 쉽지 않아 치료를 시작할 수 없었다.

다행히 정부 바우처를 통해 일정기간 심리치료를 받았지만, 민준이의 언어 발달은 나아 지지 않았다.

현재 민준이 가정은 민준이 뿐만 아니라, 동생인 상민이도 언어 발달 지연으로 심리치료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이수연 홀트아동복지회장은 이번 후원금은 민준이와 민준이 가정이 평범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라며 다양한 영역에서 따뜻한 손길을 더해 온 배우 이민호 팬클럽 디시인사이드이민호갤러리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원이 필요한 위기가정에 5가지 항목에 걸쳐 통합지원(생계, 주거, 의료, 심리정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