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경찰署, 수사 등 현장인력 강화 ‘올인’
상태바
공주경찰署, 수사 등 현장인력 강화 ‘올인’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1.08.04 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은석 경찰서장 “현장경찰 인력 효율적으로 적재적소에 배치”
▲공주경찰서 청사 전경. 사진=공주경찰서
▲공주경찰서 청사 전경. 사진=공주경찰서

충남 공주경찰서(서장 심은석)는 지난 3, 올 하반기 본서 수사 등 현장인력 보강과 지역경찰 등 22명에 대한 인사발령을 단행했다.

이번 하반기 인사는 신관지구대 순찰팀장 경감 우경필 신관지구대 순찰팀장 경감 오성윤 신관지구대 경장 강민구 교통관리계 순경 이기범 교통관리계 순경 최준규 경무계 순경 최지은 지능범죄수사팀 경위 신관식 지능범죄수사팀 경장 박서정 형사팀 경장 윤형석 생활질서계 순경 이준형 여성청소년계 경장 남궁환 교통관리계 경위 정종관 교통조사팀 경위 이충범 교통조사팀 순경 임정묵 신관지구대 경사 김동명 금학지구대 경위 이상훈 금학지구대 경사 맹주광 탄천이인파출소 경위 성시종 계룡파출소 경위 전향을 배치했다.

특히 이번 하반기 인사는 지역경찰의 전문성을 위해, 기존 16개월이었던 지역경찰 인사기간을 2년으로 확대해 지역 전문성을 강화했다.

또한 수사부서 충원을 통한 수사부서 인력을 다소나마 확충했으며, 희망보직 및 인사 고충과 기타 치안수요를 고려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공정한 인사발령을 한 것으로 평가됐다.

심은석 경찰서장은 이번 하반기 인사발령을 통해 현장경찰 인력을 효율적으로 적재적소에 배치했다면서 시민들을 내 부모형제처럼 섬기는 치안서비스와 아동, 장애인, 고령자 등 사회적 약자보호에도 노력해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공주가 되도록 완벽한 치안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