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호 논산시의회 의원, 제19대 충청남도태권도협회 회장 '당선'
상태바
김진호 논산시의회 의원, 제19대 충청남도태권도협회 회장 '당선'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0.12.0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태권도 위상 높이기 위해 최선
▲ 지난 8일 제19대 충남태권도협회장 선거에서 논산시의회 김진호 의원이 당선되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논산시의회
▲ 지난 8일 제19대 충남태권도협회장 선거에서 논산시의회 김진호 의원이 당선되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논산시의회

충남 논산시의회 김진호 의원(8대 전반기 의장)8일 제19대 충청남도태권도협회장 선거에서 당선됐다.

김진호 당선인은 양분된 충청남도 태권도계를 통할하며 47년 만에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시도 종합 1위를 달성하는 데 기여했다.

또한, 회원정례화 사업과 승품단심사직무교육제도 도입, 대전 mbc배 국제오픈대회 창설, 청남도청 실업팀과 서천군청 팀 창단, 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 창단, 태권도 전용경기장 건립, 장준선수의 올림픽대표선발 등 충청남도 태권도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김진호 당선인은 수상 소감을 통해 태권도는 사랑입니다. 태권도는 믿음입니다. 태권도 품새 태극1장은 소망입니다,“나동식 회장께서 혁신의 리더십으로 잘 이끌어 오신 반칙과 특권 없는 협회가 대한민국 태권도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코로나19로 어려운 태권도장 활성화 방안 및 태권도 지도자 처우 개선 등 충남 태권도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모든 역량을 투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당선인은 대한태권도협회의 인준동의를 받아 충청남도체육회에서 임원승인을 득한 후, 211월 정기대의원총회부터 임기를 시작하여 251월까지 충청남도 태권도를 이끌어간다.

한편, 김진호 당선인은 논산시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부회장 겸 대변인, 충남시군의장협의회장, 논산시 8대 전반기 논산시의회의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