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개발공사, 장애인체육선수 2명 입단
상태바
충청남도개발공사, 장애인체육선수 2명 입단
  • 이덕로 기자
  • 승인 2021.02.02 0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개발공사는 지난 1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권혁문(가운데)  사장을 비롯한 직원,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체육선수 입단식’을 개최했다(행사 후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충청남도개발공사
▲충청남도개발공사는 지난 1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권혁문(가운데) 사장을 비롯한 직원,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체육선수 입단식’을 개최했다(행사 후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충청남도개발공사

충청남도개발공사(권혁문 사장)는 지난 1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장애인체육선수 입단식을 개최했다.

공사는 충남장애인체육회로부터 선수 추천 명단을 받아, 일자리위원회 등을 거쳐 탁구선수 2명을 고용했다.

고용된 선수는, 도 대표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탁구 동메달 리스트로 최한수(시각장애), 유보라(지적장애) 선수다.

충청남도개발공사는 사회적약자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일자리위원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선수들의 경제적 자립은 물론, 양질의 운동 기회 제공받아 선수 개개인의 경기력이 향상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변현수 사무처장(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오늘과 같은 선수들의 회사(기업) 입단을 통해 안정된 환경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선수 고용이 도내 기업에서 더욱 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