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중학동, “3미 프로젝트! 다함께 동참해요!”
상태바
공주시 중학동, “3미 프로젝트! 다함께 동참해요!”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1.05.20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공주시
▲전홍남 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들 어려운 시기이지만 꾸준히 이어지는 각종 후원에 감사드린다. 다정다감한 중학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공주시

공주시 중학동(동장 전홍남)에서 진행하고 있는 3미 프로젝트(기부米, 나누味, 깔끄美)에 주민들의 따뜻한 나눔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20일 중학동에 따르면,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익명의 시민이 손수 재배한 부추 40단(60kg)을 기탁했다.

기증된 부추는 관내에 거주하는 홀로어르신 및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40가구에 교동식품에서 후원한 육개장 파우치제품과 묶음 세트로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중학동 행정복지센터에 근무하고 있는 임영미 주무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효행공무원 표창을 수상하면서 부상으로 받은 온누리 상품권 10만원을 관내 저소득가구에 전달해달라며 기탁했다.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은 학생이 있는 어려운 2가구에게 각각 5만원씩 전달할 예정이다.

임영미 주무관은 “중학동에서 진행하는 3미 프로젝트의 나눔 문화에 동참하고 미력하나마 기여하고 싶어 동참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전홍남 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들 어려운 시기이지만 꾸준히 이어지는 각종 후원에 감사드린다. 다정다감한 중학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중학동 사랑의 3미 프로젝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단체는 중학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