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진심 담은 다양한 ‘솔박스’ 전달
상태바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진심 담은 다양한 ‘솔박스’ 전달
  • 이효진 기자
  • 승인 2021.03.22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솔브레인 나눔재단, 공주시에 출산용품 ‘솔박스’ 전달

 

▲사진=솔브레인
▲올해부터 ‘솔박스’라는 이름으로 전달되는 후원물품은 신생아 배냇저고리를 비롯한 다양한 의류와 수유용품 등 신생아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됐다. 사진=솔브레인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지난 19()솔브레인나눔재단(이사장 임혜옥)에서 출산기쁨 행복나눔사업일환으로 출산용품 솔박스를 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20188()솔브레인나눔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생아들에게 필요한 유아용품을 지원하는 출산장려 지원사업으로, 그 동안 총 1800여 세트(2억원 상당)의 출산용품을 후원했다.

올해부터 솔박스라는 이름으로 전달되는 후원물품은 신생아 배냇저고리를 비롯한 다양한 의류와 수유용품 등 신생아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됐다.

이어 신학기를 맞아 관내 초등학생들을 위해 어린이용 우산과 운전자를 위한 주행속도 제한 가방커버 등을 담은 안전용품 솔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방한의류,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용품 등 올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손애경 여성가족과장은 관내 출산가정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솔브레인나눔재단에 감사드린다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공주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창규 ()솔브레인나눔재단 사무국장은 솔브레인의 발전과 성장에 도움을 준 공주시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앞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해 진심을 담은 솔박스를 더 많이 나누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