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옥룡동, 어르신 가정에 ‘삼계탕 꾸러미’ 나눔
상태바
공주시 옥룡동, 어르신 가정에 ‘삼계탕 꾸러미’ 나눔
  • 이효진 기자
  • 승인 2021.06.17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계탕꾸러미 고령·저소득층노인 300여 가구에 전달
▲사진=공주시
▲이날 전달한 삼계탕 꾸러미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어르신을 공경하고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소외된 이웃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사진=공주시

공주시 옥룡동(동장 이창원)은 지난 16일 경로잔치 일환으로 관내 취약계층 및 85세 이상 어르신에게 삼계탕 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삼계탕 꾸러미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어르신을 공경하고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소외된 이웃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옥룡동 새마을회원들은 관내 각 기관?단체에서 후원한 삼계탕과 닭편육, 떡, 과일, 음료 등을 정성스레 포장한 꾸러미를 홀몸 어르신과 생활이 어려운 이웃 등 300여 가정에 전달했다.

마을별 통장과 새마을회원들을 통해 전달된 꾸러미를 받아든 어르신들은 “정성 가득한 삼계탕 꾸러미를 보내줘 정말 감사하다. 오랜만에 몸보신을 하겠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정일영 새마을협의회장은 “하루빨리 코로나19가 극복돼 어르신들을 모시고 잔치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이렇게라도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전해 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창원 동장은 “앞으로도 민관협력 및 지역사회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동민이 행복한 옥룡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