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의회 시민예술공간, “천아트, 그대 날아오르라”전시회 열려
상태바
공주시의회 시민예술공간, “천아트, 그대 날아오르라”전시회 열려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3.08.0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 아크릴화 작품 13점 전시
▲임경숙 작가 「그대 날아오르라」 아크릴화 작품 전시. 자료제공=공주시의회
▲임경숙 작가 「그대 날아오르라」 아크릴화 작품 전시. 자료제공=공주시의회

공주시의회(의장 윤구병)82일부터 830일까지 공주시의회 시민예술공간에서 그대 날아오르라라는 주제로 천 아크릴화 작품 13점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임경숙 작가의 개인전으로 임 작가는 2018년 무렵에 우연히 접한 아크릴화의 세계에 매료되어 한동안 동아리에서 취미로 그림을 그려오다 본격 개인 작품활동을 시작해 2022년부터 4차례 개인전을 열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짧은 전시 이력에도 불구하고 공모전에 여러 작품을 출품하여 최근 2년간 ()국민예술협회 충청지회 입선작 등 다수의 수상작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인 그대 날아오르라는 천위에 아크릴 물감을 사용해 주로 꽃과 화분 등을 소재로 하여 그린 그림으로, 누구에게나 거부감없이 다가갈 수 있다

수채화와 유채화의 느낌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아크릴화는 보존력이 좋아 캔버스뿐만 아니라 옷이나 테이블 보 등 다양한 생활용품에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임경숙 작가 개인전은 8월 한 달간 전시되며, 뒤이어 9월에는 이소정 작가의 천아트 개인전이 이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