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당항 바다와 함께하는 제22회 홍성사랑국화축제 & 김장재료 展
상태바
남당항 바다와 함께하는 제22회 홍성사랑국화축제 & 김장재료 展
  • 이정운 기자
  • 승인 2023.10.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24일~29일 남당항해양분수공원에서 펼쳐지는 가을국화의 향연
▲
▲브리핑 중인 이병완 축제추진위원장. 사진=홍성군

홍성군의 지역 대표 가을축제인 홍성사랑국화축제가 10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개최된다.

이번 홍성사랑국화축제는 올해 초 대형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서부면 주민을 위로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새롭게 조성된 남당항해양분수공원에서 진행한다.

행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로 낮에는 남당항해양분수공원의 분수와 국화 작품 그리고 바다가 함께하는 모습이 연출되고, 저녁에는 분수의 레이저 조명과 국화 조형물, 포토존의 조명이 어우러지는 다양한 야간 경관을 조성할 계획이다.

행사장에는 국화 조형물, 관상국화 14,000여 점, 야생화 130여 점이 전시되고 농촌체험과 치유농업 체험, 지역 농특산품 및 김장재료 홍보 판매, 김장체험, 무료 사진 인화, 먹거리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체험 행사가 마련된다.

군에 따르면 보다 많은 방문객이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실시하고, 국화 꽃이 일주일 정도 일찍 개화하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재배 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김장재료 전()을 함께 준비하여 지역 우수 농수산물 홍보 판촉은 물론 남당항 주변 상권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병완 축제추진위원장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멋진 저녁 노을이 있는 홍성사랑국화축제에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오셔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