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의당면, 정안천변 꽃길 탐방 조성에 구슬땀
상태바
공주시 의당면, 정안천변 꽃길 탐방 조성에 구슬땀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1.04.30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도환·배순옥 새마을협의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돼 있는 지역 분위기를 새봄맞이 꽃길 탐방로 조성 사업 행사를 통해 다시 생기가 넘쳐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공주시
▲사진=공주시
▲행사는 의당면 새마을협의회원들과 지역민들이 주축이 돼 정안천 3구간 탐방로 1㎞에 대해 코스모스 꽃씨 8㎏를 파종했다. 사진=공주시

공주시 의당면(면장 한기두)은 지난 29일 정안천 3구간 탐방로 주변에서 아름다운 꽃길 조성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의당면 새마을협의회원들과 지역민들이 주축이 돼 정안천 3구간 탐방로 1㎞에 대해 코스모스 꽃씨 8㎏를 파종했다.

의당면은 올 가을 정안천변이 오색 꽃으로 물들어 정안천 메타세쿼이아 길과 정안천 생태공원 등을 찾는 탐방객들과 자전거 마니아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도환·배순옥 새마을협의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돼 있는 지역 분위기를 새봄맞이 꽃길 탐방로 조성 사업 행사를 통해 다시 생기가 넘쳐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기두 의당면장은 “그동안 동혈천, 정안천변 꽃길 탐방로 3구간에 대한 조성 사업에 참여해 준 의당면새마을회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안천 주변 꽃길 탐방로 조성에 힘써 탐방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관광객을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