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한옥마을, 설 연휴 체험 프로그램 ‘풍성’
상태바
공주한옥마을, 설 연휴 체험 프로그램 ‘풍성’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2.01.30 0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스탬프북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
▲공주한옥마을 겨울풍경 전경. 사진=공주시
▲공주한옥마을 겨울풍경 전경. 사진=공주시

설 연휴 기간인 1월 31일~2월 2일까지 3일간 공주한옥마을에서 숙박객과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한옥마을 연못광장에 설치된 검은 호랑이 포토존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또한 한옥마을의 다양한 장소에서 멋진 인생 사진을 촬영해 개인 또는 공주시 SNS 채널에 인증하면, 1일 50명에 한해 5천 원 상당의 알밤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증정하는 SNS 인생 사진 대회가 열린다.

이어 ▲검은 호랑이 연 만들기, ▲설빔 입고 세배하기 ▲나무에 소원지 매달기 등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미션 스탬프북도 진행된다.

스탬프북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브릿지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올레리조트 등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미션 스탬프북은 한 가족당 1회 참여 가능하며, 경품추첨은 2월 2일 공주한옥마을 연못광장에서 공개 추첨할 예정이다.

이 밖에 먹거리장터, ‘복 가져가시오’ 풍물 공연, 타로보기, 투호던지기, 윷놀이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돼 있다.

김정섭 공주시장은 “설 연휴 기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주말 상설공연과 먹거리장터 운영으로 재미와 즐길거리가 있는 체류형 숙박시설로 변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주한옥마을은 올 1월부터 경영수지 개선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호텔운영전문업체인 ㈜브릿지호텔앤드리조트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