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과 함께하는 캐럴 ‘2022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료
상태바
클래식과 함께하는 캐럴 ‘2022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료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2.12.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0일(토), 미리 맞은 크리스마스 즐겨
▲크리스마스 콘서트 공연장면. 사진=공주문화재단
▲크리스마스 콘서트 공연장면. 사진=공주문화재단

공주문화재단(대표이사 이준원)은 지난 10() 오후 5시에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송년특별기획 ‘2022 크리스마스 콘서트공연을 개최하여 시민들에게 미리 크리스마스를 선사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송구영신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와 겨울을 테마로 한 곡들로 구성된 클래식 공연으로 기획되었다.

세계 유수의 각종 콩쿠르를 휩쓸며 국제적인 명성을 쌓은 바이올리니스트 양고운과 소프라노 김지숙, 창단 24주년을 맞은 쳄버플레이어스21가 화려한 클래식 무대를 선사했다.

이 공연은 당초 바이올린 협연에 김다미 교수가 예정되었으나, 코로나 관련 이슈로 연주가 어려워 양고운 교수로 교체되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코렐리 합주 협주곡 g단조, 크리스마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나를 생각해줘요’, 비발디 합주협주곡 <사계> 겨울’, 크리스마스 메들리 등으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곡들을 선사해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 공연은 마스크 착용 후 입장했으며 전석 매진으로 90분 동안 진행되었다.

한편, 이번 주 토요일인 17일 오후 5시에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 홍지민, 이건명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레전드 갈라쇼가 열린다. 현재 티켓은 매진되었으며 주차장이 혼잡한 관계로 인근 무령왕릉이나 웅진도서관에 주차를 하고 공연장으로 입장하는 것이 편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