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장 최원철 신년사
상태바
공주시장 최원철 신년사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3.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원철 공주시장. 사진=공주시
▲최원철 공주시장. 사진=공주시

 

사랑하고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해에는 지혜와 길조의 상징인 검은 토끼의 기운을 받아 시민 여러분 모두가 늘 행복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민선8기 출범과 함께 지난 6개월은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이라는 전 아래 열린 자세로 시민들과 소통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공주-세종 광역BRT개발 계획과 제2금강교 건설사업이 마침내 확정돼 본궤도에 오르게 됐고, 충청남도가 실시한 임대형 스마트팜 단지 조성사업 및 환경부의 지역맞춤형 통합하천 공모사업에 잇따라 선정되는 쾌거도 이뤘습니다. 모든 시민이 하나된 마음으로 함께 노력해 얻은 결과이기에 더욱 뜻깊습니다.

 

2023년은 민선8기 시정이 힘차게 출발하는 원년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시정화두를성화도약(成和跳躍)’으로 정했습니다. 화합하여 뛰어오른다뜻으로 시민과 화합하여 확고한 목표를 향해, 의지를 갖고 공주시의 더 나미래를 위해 힘차게 나아가자는 강한 의지를 담았습니다. 지속가능한 발전과 새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2023년을 새로운 도약의 해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 한 해 보내주셨던 것처럼 새해에도 시정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관심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낮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공주를 만들기 위해 강한 발걸음을 내딛겠습니다.

계묘년 새해 시민 한 분 한 분의 삶이 더 나아지고 가정과 일터에 풍요로움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3년 새해 아침

공주시장 최 원 철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