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문화관광재단, 테리 보더 사진전 개최
상태바
논산문화관광재단, 테리 보더 사진전 개최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3.01.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0일~4월 9일, ‘테리보더-먹고ㆍ즐기고ㆍ사랑하라(EAT PLAY LOVE)’ 개최
관련 체험 프로그램도 열린다… 1월 27일부터 연산문화창고 홈페이지에서 신청
▲테리보더 사진전 포스터. 자료제공=논산
▲테리보더 사진전 포스터. 자료제공=논산문화관광재단

논산문화관광재단이 오는 210일부터 49일까지 연산문화창고 4동 다목적홀에서 테리 보더(Terry Border)- 먹고, 즐기고, 사랑하라(EAT PLAY LOVE)’전시를 연다.

테리 보더는 빵, 과자, 계란, 과일, 수저, 손톱깎이 등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음식이나 사물을 예술로 승화시키는 사진가이자 메이커 아티스트다. 시각적 이미지를 활용해 철학적 메시지를 전하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대가(大家)로 알려져 있다.

특히 철사를 무생물에 붙여 팔다리를 만들고 이를 의인화해 캐릭터를 창조하는 벤트 아트(Bent Art)’가 주된 볼거리이자 감상 포인트다. 작가의 작품을 통해 삶 속 이야기를 사물에 빗대어 보며 먹고, 즐기고, 사랑하는일상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전시 연계 체험 프로그램인 <보고 먹고 상상하go! 신나는 창의력 공작소>는 테리 보더 작가의 제작 방식을 직접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으로, 127일부터 연산문화창고 홈페이지(https://www.nonsan.go.kr/goyeonsan/)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전시에 관한 사항은 논산문화관광재단 문화기획팀(041-730-2922)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