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4월 기획공연 ‘2시간탈출 졸탄쇼’ 공연
상태바
계룡시, 4월 기획공연 ‘2시간탈출 졸탄쇼’ 공연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3.04.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 2시 공연, 관객과 출연자가 상호소통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펼쳐져
▲졸탄쇼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계룡시
▲졸탄쇼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계룡시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오는 22일 오후 2시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코믹연극 ‘2시간탈출 졸탄쇼’(이하 졸탄쇼)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졸탄쇼는 현재 서울 대학로에서 인기리에 공연중인 코믹연극으로 코미디빅리그’, ‘웃찾사출신 개그맨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이 출연해 계룡시민에게 유쾌한 웃음과 밝은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연극은 출연 배우가 무대 위에서 일방적으로 공연하는 단방향아닌 출연자와 관객이 상호 소통하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탄탄한 코미디와 노래,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가 집결된 알찬 콘텐츠로 시민들에게 놀라움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연은 만 8세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2만원으로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와 계룡문화예술의 전당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시민 여러분들께 잠시나마 일상의 근심을 잊고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드리기 해 기획됐다,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공연으로 시민들께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졸탄쇼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042-840-3704)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