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산희 선수,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 우승
상태바
신산희 선수,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 우승
  • 이정운 기자
  • 승인 2023.06.2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테니스연맹 오리온 닥터유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 출전
단식 결승서 모치즈키 유키 2대 0 격파하며 단식 최정상
▲왼쪽부터 전영대 오리온 단장, 신산희 선수, 신종철 경남협회장, 이형택 오리온 감독. 사진=세종시
▲왼쪽부터 전영대 오리온 단장, 신산희 선수, 신종철 경남협회장, 이형택 오리온 감독. 사진=세종시

세종특별자치시 소속 신산희 선수가 지난 18일 창원 시립테니스코트에서 열린 국제테니스연맹(ITF) 오리온 닥터유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단식에서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단식 세계 랭킹 867위인 신산희 선수는 단식 결승에서 일본 모치즈키 유키(569)를 상대로 20(63, 63)으로 제압하면서 단식 최정상에 올라섰다.

신 선수는 2019년에도 국제테니스연맹 창원국제대회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4년만에 창원국제대회 패권을 또 한번 탈환하며 의미를 더했다.

신 선수는 지난 2019년에 이어 창원에서 올해 우승을 다시 하며, 엄청난 자신감을 얻었고 스스로에게 많은 교훈을 얻었다라며 감독님 이하 팀원들, 그리고 많은 분들의 응원과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고, 계속 도전하는 선수가 되겠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장은 끊임없는 훈련과 도전으로 국제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우리시 신산희 선수가 매우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우리시 소속 선수들이 세계적으로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