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옥 충남도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박미옥 충남도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수상’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3.07.0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 삶의 질 향상과 지방의회 발전기여
▲박미옥 의원이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황지원님
▲박미옥 의원이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박미옥 충남도의원(비례, 국민의힘)은 지난달 29일 전국지역신문협회가 개최한 20회 지역신문의 날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전국 340여개 지역신문사로 구성된 전국지역신문협회는 매년 지역신문의 날을 맞아 사회 각 분야에서 성과를 거둔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박 의원은 현장중심의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활발한 정책 제안을 제시하고 지방의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특히, 공주 관불산 채석단지 지정과 맞물려 있는 주민 생존권과 교육권, 백제문화촌 조성을 위한 추진방안 대책 마련을 도·교육청·시군과 수시로 진행하는 등 지역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우수대상을 수상한 박 의원은 공주 시민과 도민 여러분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겠다. 특히 언론에서 직접 선정해 준 상이라 의미가 있다항상 낮은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의 행복과 지방의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