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무료 휴가지 ‘홍성’ 짠내투어 성지 꿈꾼다!!
상태바
올여름 무료 휴가지 ‘홍성’ 짠내투어 성지 꿈꾼다!!
  • 이정운 기자
  • 승인 2023.07.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12시 남당항 해양분수공원 개장 기념 행사 ‘물총팡팡’ 팡파르
▲홍성 남당항 해양분수공원 개장 무료 기념행사. 자료제공=홍성군
▲홍성 남당항 해양분수공원 개장 무료 기념행사. 자료제공=홍성군

최근 고물가시대 알뜰여행이 대세가 되고있는 가운데 홍성군이 야심차게 개발한 남당항 해양분수공원이 개장식을 갖고 운영에 들어가며 짠내투어객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어 홍성군 관광산업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동안 관광지 요금 무료정책을 전개한 홍성군의 최대약점으로 지적되었던 즐길거리를 제공을 위해 천수만 맛포구 남당항에 대한 대대적 정비를 통해 남당항 해양분수공원을 조성하고 오는 29일 개장기념행사를 개최한다.

29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해양분수공원 개장 기념 행사 물총팡팡오프닝 이벤트 음악분수쇼 워터난타 및 K-pop공연 물총싸움 나만의 타투헤나 스티커 손톱에 새기는 남당항 바다이야기 무더위 Cool한 얼음 워터풀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댄스와 함께 물대포 Show 해양분수공원 포토존 등의 상설행사장과 먹거리 부스를 운영하여 풍성한 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SNS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는 물총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29일부터 30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네트어드벤처(운동화 착용 필수)가 무료로 운영된다.

한편, 이용록 홍성군수는 그동안 먹거리와 볼거리 위주의 홍성군 관광정책에 즐길거리를 강화하여 남당항에서 패러다임 전환을 시작해 속도를 내고있다.”면서 올여름 휴가는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홍성으로 오십시오.”라고 말했다.

아울러 홍성군은 항일의병도시로서 의병정신이 살아 숨 쉬는 홍주성에 만들어진 홍주성역사관을 비롯해 청산리전투의 영웅 백야 김좌진장군을 기리기 위한 백야기념관과 생가지, 독립선언서 공약삼장을 집필한 만해 한용운 선생의 생가지 등 어린이들에게 나라사랑정신을 함양시킬 수 있는 교육장과 다양한 볼거리가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득해 알뜰여행족의 짠내투어성지로 손색이 없는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