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장 주목되는 “이진휴 작가 ‘Palm Beach Art’” 참여
상태바
올해 가장 주목되는 “이진휴 작가 ‘Palm Beach Art’” 참여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4.01.02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4~28일까지 팜비치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열려
▲이진휴 작가 作 Jean Michel Basquiat 87x74cm. 사진=J&J Art
▲이진휴 작가 作 Jean Michel Basquiat 87x74cm. 사진=J&J Art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크고 오래 운영되는 아트 페어인 LA 아트 쇼가 인수한 Palm Beach Art Show가 오는 24~28일까지 팜비치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지난 2022년 첫 번째 쇼의 대규모 성공으로 아트 팜비치는 올 1월 24~28일까지 팜비치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매우 기대되는 복귀를 위해 중심 무대에 선다.

올해 아트 쇼는 AI에 중점을 두고 예술적 경계를 재정립할 준비를 하면서 더 크고 훨씬 더 고차원적인 쇼가 될 것이다.

J&J ART(대표 서은진)는 올해 팜비치 아트 쇼를 시작으로 LA ART Show와

시애틀 아트 페어 미국5대 아트페어를 모두 진출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플로리다 해안을 따라 팜비치 (The Palm Beachs) 에서 열리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한겨울 현대 아트 페어로써, 이 쇼는 활기찬 문화의 중심지인 사우스 플로리다에서 세계적인 현대 및 현대 예술의 다양한 선택의 최고를 탐색하고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진휴 작가의 감동어린 작품을 미국시장에 한국 대표 작가들을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LA ART SHOW 특별부스의 주인공이기도 했던 이 작가는 연이서 시작될 팜비치에 위치한 J&J Art Inc(대표 서은진)의 기획으로 초대전으로 열릴 예정이다.

J&J Art는 LA ART SHOW에 9년 연속 참여한 노하우로 이 진휴 작가를 마케팅 할 계획이다. 전시기간은 이달 24~28일 까지이다.

한국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이 진휴 작가의 화려한 미국진출이 될 것이며 그의 창의적인 신작들을 전시한다.

이 작가는 팜비치 아트 페어 LA ART SHOW와 Seattle Art Fair, Scop Miami, 중동카타르 전시까지 2024년은 그의 해가 될 것이다. K–ART의 위상을 다시 한 번 각인 시키는 작가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다.

또한 CES 삼성전자 부스에서 이진휴 작가 작품이 선정돼 적극적인 홍보가 될 줄 믿는다. 이 작가의 행보에 응원을 보낸다(문의 :jjartincla@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