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대, 2024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상태바
국립공주대, 2024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 이정운 기자
  • 승인 2024.02.1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립공주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사진=공주대학교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는 19~20일까지 이틀간 공주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국립공주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보직자, 7개 단과대학장, 총학생회, 교직원, 재학생과 2024학년도 신입생 3천200여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오전에는 신관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오후에는 단과대학별 개발 장소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는 샌드아트 환영공연과 이어 임경호 총장의 환영사, 보직자 소개, 학교생활 안내 및 학생자치활동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신입생 환영사에서 임경호 총장은 “여러분이 이 곳 국립공주대학교에서 머무는 특별한 시간 동안, 충분히 즐기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 드리겠다”고 약속하며 새로 합류한 신입생들을 따뜻하게 환영하며 2024학년도 신입생들의 멋진 앞날을 응원했다.

특히 오리엔테이션 중에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으로 학생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총학생회, 학생자치기구 소개, 재학생의 동아리 공연 등으로 학교생활 중 참여할 수 있는 학생자치활동을 미리 경험하기도 했다.

또한 국립공주대학교는 2024학년도 신입생 전원에게 학교의 환영과 성원을 담은 웰컴키트가 전달했다.

웰컴키트는 신입생의 학업 및 캠퍼스 생활에 대한 원활한 적응을 도울 다양한 정보와 소품들이 포함돼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국립공주대학교는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신입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학교로의 발걸음을 확실히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