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 대표 관광 랜드마크 ‘홍성스카이타워’ 준공식 개최
상태바
서해안 대표 관광 랜드마크 ‘홍성스카이타워’ 준공식 개최
  • 이정운 기자
  • 승인 2024.05.14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수만 절경 한눈에…서해안 대표 전망대 ‘홍성스카이타워’ 14일 개장
▲‘홍성스카이타워’ 준공식 개최. 사진=홍성군
▲‘홍성스카이타워’ 준공식 개최. 사진=홍성군

홍성군이 새롭게 조성한 서해안 대표 관광 랜드마크 ‘홍성스카이타워’가 13일 준공식을 갖고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이날 준공식에는 이용록 군수를 비롯해 홍문표 국회의원,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 도의원, 군의원, 기관단체장과 지역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홍성스카이타워는 총 높이 65m 초대형 규모의 전망대 시설로 천수만 해안의 절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타워 상층부에는 바닥이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가 설치되어 있어 파노라마 뷰와 함께 스릴 만점의 걷기 체험도 가능하다.

특히 256가지 색을 표현할 수 있는 RGB 특수조명이 설치되어 야간에도 환상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준공식에서 이용록 군수는 “바쁘신 와중에도 홍성군 관광환경의 대변화를 알리는 홍성스카이타워 준공식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도 홍성 관광산업이 대한민국 서해안을 대표하는 관광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스카이타워는 14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가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며, 남당항 야간경관명소화사업, 속동스카이브릿지조성사업 등 다양한 관광개발사업도 함께 조성될 예정으로 전국 관광객들의 발길을 홍성으로 불러모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