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문화가 있는 날은 ‘음악, 영화를 만나다’와 함께
상태바
5월 문화가 있는 날은 ‘음악, 영화를 만나다’와 함께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2.05.0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6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
▲"문화가 있는 날 음악 영화를 만나다" 포스터. 자료제공=공주문화재단
▲"문화가 있는 날 음악 영화를 만나다" 포스터. 자료제공=공주문화재단

공주문예회관은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영화와 뮤지컬이 만나는 음악, 영화를 만나다 공연을 526() 오후 7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간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공주문예회관은 음악, 예술을 만나다시리즈로 2022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이번 공연 음악, 영화를 만나다가 첫 번째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클래식 발성에 대중적 감성을 더한 감미로운 목소리의 제네다가 다시 한번 공주문예회관을 찾아온다. 제네다는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신인상을 받은 박동하, 유엔젤보이스에서 리더 겸 음악감독을 겸하고 있는 임덕수, 오페라와 뮤지컬 가수로 활약하는 테너 임상훈, 팬텀싱어2에서 활약한 신명근 등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뮤지컬 앙상블 단체이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지금 이 순간”,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 “Singin in the rain”, 영화 <여인의 향기> “Por una cabeza”, 영화 <토스트 오브 뉴 올린스> “Be my love”, 영화 <라붐> “Reality”와 같은 영화와 뮤지컬 속의 유명 주제곡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화려한 하이라이트 부분을 모아 뮤지컬 갈라쇼 형태로 진행된다.

공연은 60분 예정이며 입장료는 전석 1,000원이다. 공주문예회관 누리집(www.gongju.go.kr/acc/) 또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 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0858)으로 하면 되고 공연 당일은 마스크 착용 후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