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석 전 비서실장 "대통령과 언제든 소통할 수 있는 박수현을 국회로"
상태바
임종석 전 비서실장 "대통령과 언제든 소통할 수 있는 박수현을 국회로"
  • 뉴스채널1
  • 승인 2020.04.0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찾아 박수현 후보 지원 유세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사진 왼쪽)이 8일 충남 공주시 신관동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박수현 더불어민주당 공주·부여·청양 후보와 두 팔을 들어 보이며 필승의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금강일보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사진 왼쪽)이 8일 충남 공주시 신관동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박수현 더불어민주당 공주·부여·청양 후보와 두 팔을 들어 보이며 필승의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금강일보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8일 충남 공주를 찾아 박수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임 전 실장은 유세에서 청와대에서 함께 일해 본 경험으로 볼 때 한 번 물면 놓지 않는 끈질긴 근성을 가진 분으로, 금강 국가장원 조성 등 이번에 내놓은 공약들을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박 후보를 추켜세웠다.

이어 대통령과 언제든지 소통할 수 있는 힘 있는 여당 후보를 국회로 보내면 공주와 부여, 청양이 반드시 달라질 것으로 믿는다충청을 넘어 대한민국을 이끌 리더로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임 전 실장은 정진석 미래통합당 후보를 겨냥해 이제 4선이면 밀어줄 만큼 밀어주지 않았느냐, 더 이상 클 것 같지 않은데 이제는 클 사람을 밀어 달라. 새로운 정치를 할 때가 됐다며 박 후보에게 힘을 실었다.

앞서 임 전 실장은 전 세계가 유래 없는 코로나19로 위기를 맞고 있다. 우리보다 선진국인 미국을 비롯해 스페인, 프랑스, 영국, 일본 등의 국가들이 속절없이 무너지고 있다면서 하지만 대한민국은 모범적인 대처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특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서로를 위로하는 위대한 국민이 있고, 믿을 수 있는 대통령이 있어 고맙고 감사하다모두가 한마음이 된다면 분명히 이 위기를 극복해낼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된 이후에는 경제 쓰나미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이 위기 극복을 위해서는 투명하게 공개하는 믿음직한 대통령과 열심히 일하는 정부, 땀 흘리는 국회가 필요하다면서 1당이 되면 대통령을 탄핵하겠다며 막말 정치를 일삼고, 발목잡기로 일관하는 미래통합당이 아니라 더불어민주당에 힘을 실어 위기를 극복할 수 있게 해 달라고 호소했다.

박수현 후보는 오는 415일이면 시민 여러분의 꿈과 소망이 실현될 것이라며 “4년 전에 여당 후보를 선택하셨듯이 이번에도 여당 후보인 저 박수현을 선택해 달라. 이왕이면 압도적인 지지로 승리해 힘 있게 공주와 부여, 청양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공주시 신관동 탑마트 앞에서 펼쳐진 거리유세에는 청학동 김봉곤 훈장과 배우 정종준 씨가 유세차량에 올라 박수현 후보의 지지를 호소해 눈길을 끌었다./금강일보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